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결말/몇부작/넷플릭스/ost/시청률
    정보통신 대딩 2021. 6. 27. 18:03

    어느덧 10화까지 달려온 간 떨어지는 동거!!

    16부작이라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ㅠㅠ

     

    웹툰 1화 때부터 마지막화까지 빼먹지 않고 봐 왔던 

    팬으로서 간 떨어지는 동거가 드라마화된다는

    것이 너무너무 기쁜 소식이었는데요!

     

    오늘은 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파 해쳐 보려고 해요!

    그럼 고고링~

     

     

     

    간 떨어지는 동거

    편성: 16부작 / tvN

    (2021.5.26 ~ 2021.7.15)

    수, 목 오후 10시 30분

    시청률 3.8%

     

    줄거리: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간 떨어지는 동거 인물관계도


    간 떨어지는 동거 OST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1

    정세운-DOOR(Your Moon)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2

    김나영-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3

    유연정(우주소녀)-시작의 드로잉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4

    최낙타-한 걸음 가까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5

    케이시-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


    간 떨어지는 동거 다시 보기

    간 떨어지는 동거는 티빙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넷플릭스에는 없는데요

    tvN에 편성되다 보니 tvN의 동생 티빙에서 구독하여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N에서 실시간 방송이 끝나고 바로 티빙에도 다시 보기로 올라오니

    빨리 보고 싶은 저에게는 그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웨이브에도 없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결말

     

    간 떨어지는 동거가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웹툰과 드라마의 결말이 같을지 궁금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또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간 떨어지는 동거를 유료화하고

    1주일에 1개씩만 무료로 풀어줘서 아쉬운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웹툰 결말을 살짝 들고 왔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우선 웹툰과 드라마의 전개과정은 크게 바뀌는 것 없이

    매우 비슷한 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재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첨가는 것 이외는 말이에요!

     

    아 그리고고경표 씨가 산신? 의 역할로 나오는데

    웹툰상에서는 그런 역할이 없었던 걸로 기억해요!

    제 기억이 좀 가물가물 한데..

     

    암튼! 지금까지 비슷해서 결말도 드라마와 웹툰이 

    같을 것으로 예상되는대요!

    웹툰의 결말은 해피엔딩이랍니다ㅎㅎ

    결국 담이가 신우여가 인간이 되게 도와줌으로써

    신우여는 인간이 됩니다!

    약간의 궁예를 해보자면

    드라마는 좀 더 긴장감을 주기 위해

    신우여가 인간이 되기 전에 엄청난 곤경에 처하는 

    에피소드가 나오고 인간이 되겠죠??ㅎㅎ

    신우여

    괴물로 변하면 안 돼ㅠㅠ

    (물론 괴물 장기용도 멋진걸...)


    그 외 수다

     

    여러분 이 커플 저만 응원하나요~~><

    재진이(김도완)와 혜선(강한나)이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캐미가 짱짱ㅎㅎ

    표정을 보니 혜선이가 재진이게 반한 눈치죠?ㅎㅎ

    (실제로 웹툰에서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된답니다!)

     

    수경이와 재진이는 담이의 둘도 없는 아니 셋도 없는 친구입니다!

    담이처럼 든든한 대학 동기가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담이의 친구들이 나오는 장면은 빠짐없이

    재미있어서 드라마가 지루하지 않게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신우여 얼굴만 봐도 꿀잼이지만..ㅎㅎ)

     

    이 둘도 둘도 없는? 미호 친구죠ㅎㅎ

    구미호로 장기용과 강한나로 캐스팅 한 사람 칭찬해~!

     

    그리고 이분!!

    현재 열렬히 짝사랑 중이시죠ㅎㅎ

    처음에 담이에게 왜 그랬어ㅠㅠ

     

    저는 계선우(배인혁 배우님)를 원래 알고 있었는데요!

    하니님과 같이 웹드라마 xx에 남주 역할로 나오실 때부터 이미 반해있었습니다ㅎㅎ

     

    저는 신우여와 이담 캐스팅도 정말 신의 한 수 인 것 같아요!

    드라마화하기 전부터 신우여는 장기용을 했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많았죠!

    혜리도 정말 볼 수록 이담의 헤어스타일과 똑같다는 느낌이 오고

    연기도 사랑스럽게 잘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 남은 6화도 우리 즐감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