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총정리
    정보통신 대딩 2021. 1. 23. 17: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이슈로 떠오르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편성 | TV조선                      

            2021.01.23~              

            (토, 일) 오후 9:00         

    연출 | 유정준, 이승훈             

    극본 | 임성한 (Phoebe)          

                                                  줄거리 |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이다.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인물관계도]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 소개]

     

    판사현(32) 성훈

    서해 컨트리클럽 둘째 아들이자 부해령의 남편

    결혼 삼 년 차 딩크족 변호사로

    혜령의 유명세가 아닌,

    드럼 치는 모습에 반해 

    연애와 결혼을 성공했다.

    (*딩크족: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영위하면서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는 맞벌이 부부를 일컫는 용어)

     

    성훈님은 임성한 작가님의 신기생뎐에서 

    남주로 나왔던 적이 있죠

    요즘 나 혼자 산다에서 별로 안 나오신 이유가

    드라마 촬영 때문이었네요ㅎㅎ

     

    부혜령(33) 이가령

    아름답고 똑 부러진 성격의 아나운서 출신

    라디오 DJ이자 판사현의 아내로 남편 시현과 2세

    계획 없이 '워라벨 라이프'를

    살자고 약속하고 결혼했다.

     

    이가령 씨 역시 임성한 작가님의 압구정 백야 작품에

    안수산나 역으로 출현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외의 작품으로는 불굴의 차여사에서

    오은지 역을 맡으신 적이 있습니다.

    줄거리 소개에서 본 30대 여성을 맡으신 것 같네요!

     

    신유신(44) 이태곤

    사피영의 남편이자 신병원 신경정신과 원장

    백번 다시 태어나도 피영과 결혼하겠다는 말을 일초의

    머뭇거림 없이 하는 사랑꾼이다.

     

    이분도 임성환 작가님의 하늘이시여의

    남주로 나오신 적이 있죠ㅎㅎ

    최근에는 예능에서 도시 어부로 활약하셨었죠

    드라마는 오랜만이네요ㅎㅎ

     

    사피영(40) 박주미

    신유시의 아내이자 라디오 방송의 메인 PD

    누구보다 완벽한 가정을 꿈꾸며

    일도, 집안일도, 양육도, 남편에게도

    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사피영은 40대 여성을 맡으셨네요

    박주미 씨의 실제 나이는 50세이신데 

    전혀 그렇게 안 보이세요!!

    최근의 작품 활동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조연 나혜성 역을 맡으신 적이 있으십니다.

    박해륜(50) 전노민

    선진대학교 연영과 학과장이자 이시은의 남편

    고 3 때 만나 결혼까지 한 아내

    시은의 아낌없는 사랑과 지원으로

    어엿한 교수까지 되었다.

     

    전노민 씨의 최근 마지막 작품은

    의사요한입니다. 조연으로 강이수 역을 

    맡으셨죠

    이시은(50) 전수경

    라디오 방송의 메인작가이자 박해륜의 부인

    일과 살림에 치여 꾸미기도 힘들다.

    30년 동안 오로지 남편과 자식만을 

    챙기며 악착같이 살아왔다.

     

    전수경 씨의 최근 작품은 미쓰리는 알고 있다입니다

    언니가 살아있다는 작품에서 인상 깊게 

    봤던 분이라 반갑네요ㅎㅎ

     

    판문호(63) 김응수

    판사현의 아버지이자 서해 컨트리클럽 회장

     

    소예정(59) 이종남

    판사현의 친모

     

    김동미(58) 김보연

    신유신의 새어머니이자 판문호의 첫사랑

     

    신기림(77) 노주현

    신유신의 친부이자 신병원의 명예 원장

     

    모서향(64) 이효춘

    사피영의 친모

    박향기(20) 전혜원

    박해륜과 이시은 사이의 맏딸

     

    박우람(12) 임한빈

    박해륜과 이시은의 늦둥이 아들

     

    신지아(12) 박서영

    신유신과 사피열 사이의 딸


    [임성한 작가 소개]

     

    사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이유는

    임성한 작가님의 복귀작이기 때문인데요!

     

    저도 임성한 작가님이 쓰신 대부분의 드라마를

    아주 재미있게 본 팬입니다ㅎㅎ

     

    '하늘이시여', '신기생뎐', '오로라 공주', '압구정 백야'가

    저의 탑4 막장드라마입니다

    압구정 백야에서는

    "암세포도 생명인데 같이 살아야죠" 이 대사 유명하죠ㅋㅋ

     

    임성한 작가님의 드라마는 막장드라마로 유명하지만

    저는 왠지 막장 속에서 현실감을 더 느낄 수 있는 장면이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하늘이시여는 최근에 다시 보기로 본 작품인데

    너무 슬퍼서 눈물도 많이 흘렸습니다ㅠ

     

     

    임성한 작가님은 압구정 백야를 끝으로

    mbc에서 퇴출되었으며 은퇴를 하셨는데요

    그래서 저는 영원히 임성한 작가님의 드라마를 못 볼 줄 알았는데

    tv조선으로 다시 복귀를 하신다는 소식에 너무 기뻤습니다ㅎㅎ 

     

    임성한 작가님의 드라마를 많이 보신 분들은

    이분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ㅎㅎ

    임성한 작가님의 작품에 대부분 출연하셨었는데

    이번에는 함께하지 않아서 왠지 아쉽네요ㅎㅎ

    백옥담 씨는 임성한 작가님의 조카로 알려져 있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현재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OST로는 유제이 씨가 부른 '그런 내 사람'이

    나와있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16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성한 작가님의 대부분의 드라마는 100부작이 

    넘었었는데 16부작이라서 전개가 빠를 것으로 예상되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늘 23일부터 방영되는 돼요!

     

    모두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