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어팟 세탁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방법
    정보통신 대딩 2021. 6. 25. 23:58

    얼마 전 저의 에어팟 프로세탁기에 넣고

    돌려버리는 참사가 일어났습니다ㅠㅠ

    여러분도 저와 같은 일이 발생하여

    이 포스팅에 들어왔겠죠?ㅠㅠ

     

    당황하시고 엄청 속상하시겠지만

    저처럼 살려낸 케이스가 있다는 희망 있는 말씀을 먼저 전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제가 에어팟 프로를 살려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우선 절대 에어팟을 핸드폰에 연결해 보지 마세요!!

    기기랑 연결되어 에어팟이 작동되다 보면 복구할 가능성이 적어져요ㅠㅠ

     

     

    2. 제습제, 쌀, 뚜껑 있는 빈 통을 준비해주세요

    빈 통은 사실 작은 지퍼백으로 준비해주셔도 돼요

    저는 지퍼백이 없어서...ㅋㅋ 김치통으로 밀봉해주었습니다.

     

    3. 쌀을 빈 통에 부어주시고 쌀 안에 에어팟을 넣어주세요

    쌀은 습기를 흡수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에어팟에 들어간 물을 더 잘 제거해 주기 위해 고무마게?

    그것도 분리해서 쌀에 넣어줬어요.

    쌀은 많이 넣어줄수록 좋겠지만 

    요즘 쌀값도 만만치 않잖아요?ㅎㅎ

    그래서 에어팟이 잠길 정도로만 넣어줬습니다.

     

     

    4. 제습제도 통 안에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만약 제습제가 없다면 김에 들어있는 실리카겔?

    그걸 사용해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다이소에서도 습기제거제 실리카겔를 판다고 하네요!

     

    5. 5~7일 정도 기다려 주세요

    저는 확실하게 해 주기 위해 일주일 정도

    넣어놨던 것 같아요

    결과는 다행히 살아났습니다.!!!

     


    아 그리고 드라이기로 말리면 어떨까 생각해 봐서

    여러 정보를 찾아봤는데

    어떤 분은 드라이기로 말리면 좋다는 분이 있고

    어떤 분은 오히려 드라이기 바람으로 물이 에어팟 깊숙이 들어갈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 저는 드라이기로 말리지는 않았어요!

    여러분의 에어팟도 꼭 살아나길 바래요~~!!!!!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