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트하우스 범인 추리 (주탄태? 오윤희? )
    정보통신 대딩 2020. 12. 25. 18:10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펜트하우스 잘 보고 계신가요?

    저도 월화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근데 요즘은 초반보다는

    재미가 덜한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펜트하우스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

    누굴지 추리해 보는 재미로 보고 있습니다!

     

    (모두 제 주관적인 추리라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이번 주 펜트하우스 17화는 주단태가 심수련을 위협하고

    심수련이 마지막에 주단태를 가격하면서 끝이 났죠ㅎㅎ

     

    다음 주 18화는 오윤희가 더 독해지는

    장면 위주의 예고편이 나왔는데요

     

    오윤희가 주단태와 결혼할 거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결혼까지는 아니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손을 잡고 서로 이용만 할 것 같아요ㅎㅎ

     


    펜트하우스 범인은!?

     

    우선 펜트하우스 범인의 후보부터 만나볼게요ㅎㅎ

     

    우선 지금까지 펜트하우스 범인으로 가장

    많이 언급된 3인방입니다

     

    천서진! 주단태! 오윤희!

     

    이 중에 오윤희가 최근 가장 확실한 범인으로 나오고 있죠

    하지만 저는 오윤희가 아닐 가능성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2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범인을 벌써 밝히는 건 이른 감이 있고

    원래 범인은 마지막에 우리가 전혀 생각지 못한 제삼자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또 오윤희는 자신이 민설아를 죽였다고 생각하는 건

    술에 취한 상태였던 기억을 생각해 낸 것이기 때문에

    아닐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오윤희가 자신이 범인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누군가 오윤희에게 덮어 쒸울려고 사과 목걸이를 줬거나

    그럴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제가 제 3의 범인으로 생각되는 인물은 배로나입니다

    가능성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어쨌든 이렇게 작가가 범인으로 잘 언급하지 않은

    인물이 범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민설아 범인 말고도 주단태 아내로 추측되는

    나비 문신을 한 이분은 누구일까요?ㅎㅎ

     

    사실 펜트하우스 범인은 딱 한 사람이라기 보단

    여러 사람이 민설아의 죽음에 엮여 있다고 생각되네요

     

    앞으로 21화까지 남은 시즌1 펜트하우스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