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산 간장게장 맛집 '계곡가든 꽃게장' 솔직 후기
    정보통신 대딩 2020. 12. 26. 18: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에서 유명한 간장게장 맛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군산 계곡가든 꽃게장 음식점입니다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우선 주차공간은 엄청 엄청 넓습니다

    계곡가든 꽃게장 음식점 옆에도 또 다른

    간장게장 음식점이 있더라고요

     

    계곡가든이라는 음식점 이름답게

    나무와 작은 분수대로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ㅎㅎ

     

    계곡가든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코로나 예방을 잘하고 있는 음식점이라고

    느껴졌기 때문인데요

    발열체크하는 기계도 있고 손소독제도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문이 있는 방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식당 안쪽까지 안 들어가 봐서 방만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방에서 식사해서

    코로나 걱정이 덜 했던 것 같아요

     

    그럼 계곡가든 꽃게장의 메뉴와 가격을 살펴볼게요

     

     

    저희는 꽃게장 정식 3인분을 시켜먹었어요

    가격은 1인분에 30,000원

    게장은 가격이 있는 음식이라서 

    자주 먹지는 못해요ㅠ

     

    짠 간장게장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계곡가든의 간장게장은 게의 알이 푸짐한 편이었어요

    알이 꽉 차있어서 좋았아요

    하지만 게장의 간장은 엄청 특별하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간장 맛은 적당했고 알이 푸짐한 게 이 집의 장점 같아요

     

    밥과 게장을 김에 싸 먹으면 엄청 맛있는 거 아시죠?ㅠㅠ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전체적인 상차림 모습입니다!

     

    반찬 중에 단호박 튀김이 있었는데

    그게 가장 맛있었어요!

     

    밥도 쓱쓱 비벼먹고~

    간장게장 먹을 때는 밥 2 공기는 뚝딱하는 것 같아요ㅎㅎ

     

    군산 계곡가든 꽃게장 음식점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