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지 상현동 본누벨 베이커리 후기
    정보통신 대딩 2020. 12. 25. 00:30

    안녕하세요:)

    용인 수지 상현동에 위치한 본누벨 베이커리

    소개하겠습니다

    외관이 굉장히 크고 벽돌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멋있어요!

     

    본누벨 영업시간은

    매일 9:30~22:30입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정확한 영업시간을 잘 모르겠네요

     

    본누벨 주차공간

    우선 본누벨 베이커리 주차공간은

    넓은 편이고 잘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노래도 나와서 호텔에 있는 베이커리 숍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코로나가 심하지 않았을 때는

    거의 주차장이 다 차 있었는데

    요즘에는 여유로운 편인 것 같습니다.

     

    수지 본누벨은 팔당냉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 빵을 팔고 있고

    2,3층에서는 커피를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굉장히 넓죠~?

     

    저는 주차를 했기 때문에 뒷문으로 들어갔어요

    앞쪽에 정문도 오리 조형이랑 작은 분수대도 있습니다

     

    본누벨은 3층으로 되어 있어서 자리도 많고

    옥상이나 테라스 같이 밖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빵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제가 사진으로 다 담지 못했지만

    최대한 많이 찍어봤어요!

     

    우선 케이크가 너무 예쁘게 진열되어 있어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ㅎㅎ

    이렇게 과일이 올라간 케이크가 많이 있었습니다

     

    빵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맛이 있어요

    한 번 방문하면 무조건 만원 이상은 쓰게 되는 것 같아요

     

    본누벨 베이커리는 소금빵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도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소금빵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지만

    짭짤하고 담백한 맛이 은근이 맛있더라고요

    자주 사 먹지는 않지만 갓 나온 따뜻한 소금빵 1번쯤은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소금빵은 품절이 잘 돼서

    소금빵 나오는 시간대가 따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본누벨 베이커리 빵이 맛있는 이유가 

    직접 만들기 때문인 것 같아요

    빵을 만드는 주방도 엄청 넓은 것 같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마들렌이 엄청 맛있었어요

    크림치즈, 레몬 마들렌 추천드립니다

     

    본 누벨 빵은 호텔 빵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본누벨에는 조각케이크 말고도

    큰 케이크도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엄청 예쁜 케이크가 많더라고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는 분이시면 본누벨 케이크 추천드려요

     

    본누벨 마카롱도 먹어 본 적이

    있는데 저는 뚱카롱을 선호하는 편이어서

    저는 좀 별로였어요ㅜ

    하지만 진부한 맛 말고 새로운 마카롱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가 본누벨 처음 방문한 날에 사 온 빵들입니다

     

    용인 수지 상현동 본누벨은 올해 오픈한 가게입니다

    한 번쯤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