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센스 홀더 추천 [우드인센스스틱홀더]
    제품리뷰 대딩 2022. 8. 17. 23:51

    안녕하세요~
    요즘 인센스 스틱에 빠져서 예쁘고
    유니크한 인센스 홀더를 모으고 있는 중에
    여러분께 추천드리고 싶은 인센스 홀더를 발견했습니다!!

    짜짠~ 너무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구매 링크는 바로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쿠보 우드인센스홀더(조약돌형)

    https://smartstore.naver.com/cubofurniture/products

    쿠보 우드인센스홀더(조약돌형) : 쿠보

    [쿠보]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조약돌형 우드 인센스 홀더는 종류가 굉장히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나무 종류는 퍼플하트, 월넛, 부빙가, 지르코테 등등 10가지나 있었어요!


    저도 10가지 중에 뭘 살까 고민 많이 했네요ㅎㅎ
    그중에 저는 월넛/흑단 2가지를 구입했어요


    ▼ 인센스홀더_흑단

    흑단은 무늬가 너무 예뻐서 구입을 결정했어요!
    재료가 나무인데 마감을 잘해서
    바둑돌같이 반들반들 좋더라고요!

    인센스를 홀더에 꽂으면 사선으로 되는 게
    인테리어로 너무 괜찮더라고요!
    일자로 꽂히면 재미없는데 사선으로 되니
    저는 만족했어요!

    그리고 꽂을 때도 고정이 잘 되게 홈이 잘 파져 있더라고요
    참고로 인센스 스틱은 [인센스 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직접 공방에서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품질은 믿고 살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돈값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족했어요!

    핸드메이드라 주문제작도 가능하고 국내제작 굿굿!
    같은 나무종류라도 무늬가 다르게
    나온다는게 매력인것 같아요!


    ▼인센스홀더_월넛

    손에 쥐면 그립갑이 좋아요ㅎㅎ
    뭔가 묵직하면서 맨들맨들~

    마감이 맨들맨들하게 잘 되어 있어서
    먼지가 쌓이면 물티슈 같은 걸로 손쉽게 닦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때 이효리님이 인센스 스틱을 사용해서
    이슈가 된 적이 있죠!ㅎㅎ
    저도 그때 인센스를 알게 되었고 지금은 마음을 편하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센스홀더_나무받침

    그리고 혹시 사진에서 보이는 이 나무 받침대 궁금하셨나요?ㅎㅎ
    이것도 추가 상품으로 같이 구매한
    인센스홀더 나무받침이에요!

    저는 메이플나무로 구입했습니다

    밝은 색상과 우드 인센스홀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우드인센스 홀더를 나무받침과 함께 두니까
    정말 한층 더 예쁘네요!

    모서리 부분도 각이 있는데 예쁘고 마감처리도
    잘 된 것 같아요!

    인센스 홀더 나무받침도 맨들맨들해요!


    여러분들도 쿠보우드인센스홀더
    예쁘게 인테리어 해보세요~

    구매링크는 상단에 올려놓았습니다!
    나무가 여러종류가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