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가 해물찜 신봉동 맛집 후기!!
    제품리뷰 대딩 2021. 8. 11. 18:40

    안녕하세요

     

    신봉동에는 유명한 맛집이 몰려있는 외식타운이 있죠!

     

    그중에서도 소문난 어가 해물찜!!

    주차장은 넓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대표 메뉴는 해물찜아구찜입니다

     

    [해물찜 아구찜 가격]

    대 72,000원

    중 62,000원

    소 52,000원

     

       

    제가 가서 먹은 음식은 해물찜 소!

    사이즈가 소인데도 양이 엄청나죠? 

    물론 콩나물 때문이기도 하지만 해물도 적당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해물찜과 아구찜 모두 먹어봤습니다

    둘 다 물론 맛있었고 해물찜과 아구찜의 차이는 아구찜에는 아구 위주로 들어있고

    해물찜에는 새우, 오징어, 꽃게, 전복 등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어가 해물찜을 좋아하는 이유가 매콤함이 적당히 있기 때문에

    자주 찾는 곳입니다.

    한국인 평균이 좋아할 만한 맵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해물찜과 아구찜 모두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가족 3명에서 해물찜 소자를 먹었는데도 양이 남아서

    포장해 가서 집에서 따로 볶음밥을 해 먹었습니다

    집에서 볶음밥을 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물론 재료는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양이 많아 남은 음식을 포장해 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 것 같은데요

    포장한다고 하면 따로 1000원의 용기값을 받으시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용

    저는 다음번에는 집에 있는 용기를 가져가 볼까 생각중이에요ㅎㅎ

     

    어가에서는 해물찜과 아구찜 말고도 다른 메뉴가 있는데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새알팥죽바지락 칼국수입니다.

     

    가격

    새알팥죽 10,000원

    바지락 칼국수 8,000원

     

     

     

    아쉽게도 바지락 칼국수는 사진을 못 찍어 왔는데

    바지락칼국수는 어가에서 면을 직접 뽑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면이 정말 정말 쫄깃해서 왕추천드려요

     

    새알팥죽은 저의 엄마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음식인데

    저는 본죽과 같은 달달한 팥죽을 좋아하지만

    팥죽의 본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가의 팥죽을 추천드립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어가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