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지 롯데몰 리미니 Rminii [파스타 맛집]
    제품리뷰 대딩 2022. 7. 12. 1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 롯데몰에 새로 입점한 파스타집 리미니(Rmini)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지 롯데몰에 그동안 파스타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리미니가 롯데몰수지점에 입점해서 너무 좋아용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근데 파스타 치고는 가격이

    좀 있어 보여서  처음 들어갈 때 망설인 부분이 있었습니다..ㅎㅎ

     

    한번 롯데수지몰 리미니는 어떤지 둘러볼까요~!

    GO GO!

     


    메뉴 / 가격

    우선 세트로 구성된 메뉴가 2개 정도 있었어요!

    피자/파스타/샐러드류

    총 3가지를 고를 수 있고

     듀오시그니처 세트 39,900원

    듀오클래식세트 35,900원

     

    생각보다 세트로 주문했을 때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서 굿굿!

     

    스테이크도 꽤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스테이크는 사이즈도 2종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중에 스위트 폭립 먹어보고 싶네용

    저는 파스타를 매우 좋아해서 파스타 2가지를 먹어보았어요

    베이컨 빠네 17,800

    특제 해산물 누룽지 17,900 

    의도한 건 아니지만 두 메뉴 모두 best 음식이었네요ㅎㅎ

     


    맛 평가

    1. 베이컨 빠네 / 17,800

    빠네는 빵 속을 파서 그 안에 파스타를 담아서 주는 파스타 종류입니다!

    우선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ㅎㅎ

    맛도 탁 크림 파스타의 정석이였습니다

    다만 라미니의 크림파스타는 약간 싱겁다?라는 생각이 좀 들었는데

    이건 제가 짠 음식을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우선 파스타가 나오면 무조건 저 네모난 속 빵을 크림에 듬뿍 찍어서 먹어보세요!

    따뜻하고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아주 폭신한 빵이랑 크림이

    정말 잘 어울리고 입에서 풍미가 가득합니다!

    저는 면보다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빠네는 크림이 부족하면 아쉬운데

    크림도 충분히 있어서 빵에 듬뿍듬뿍 찍어먹었답니다!

    근데 제가 이걸 혼자 다 먹으려니

    뒤로 갈수록 좀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토마토 베이스의 스파게티나 매콤한

    음식을 함께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건 '베이컨' 빠네이기 때문에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브로콜리나 버섯 같은 야채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베이컨은 빵그릇에 숨어 있을 수도 있으니 잘 찾아보세용ㅎㅎ

     

     

    2. 특제 해산물 누룽지 17,900

    짠! 이 파스타 역시 빵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파스타입니다

    저 빵을 부셔서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ㅎㅎ

    매콤한 파스타인데 생각보다 맵지 않더라고요

    저는 좀 더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는데 맛은 전체적으로 훌륭했습니다.

    누룽지도 들어있는데 저는 누룽지를 싫어서 피해서 면만 후루룩 골라먹었습니다ㅎㅎ

    토마토 덩어리랑 마늘, 홍합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마무리 / 꿀팁

     

    이곳은 음료 및 커피가 무료 무제한이라는 점!

    이 점은 정말 만족한 부분이었어요!

    파스타집은 음료가 없으면 많이 아쉬운데 무료라니!!

    음료는 콜라/제로콜라 등이 있었고 

    커피는 종류가 3가지나 있더라고요!

    그리고 초콜릿까지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셀프바에서 구경해보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빠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