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제품리뷰 대딩 2019. 10. 6. 13:46
    오늘은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일단 가격은 제일 작은 사이즈인 tall이 6100원...ㄷㄷ
    역시 스타벅스는 저에게는 남이 준 쿠폰으로만 사먹는 곳..
    이것도 기프티콘으로 사먹었어요ㅎㅎ

    맛 평가는 흠...또 사먹진 않을 거 같아요..ㅋㅋ
    요거트라고 해서 부드러운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얼음 씹히는 맛이라서 걍 쥬시나 백다방에서 딸바 이런거 사드시는게 훨씬 맛나고 저렴할 거 같아요..ㅋㅋㅋ

    딸기맛은 딸기쨈 맛이 나요.
    저는 딸기쨈 안 좋아해서...불호,😂

    딸기쨈 같은게 밑에 가라 앉아 있어서 섞어서 드셔야 하는데 잘 안 섞혀서 종이 빨대만 눅눅해 지는...

    너무 혹평만 했나요..?ㅎㅎㅎ 딸기요거트랑 같이 먹은 스타벅스 샌드위치 후기도 적어 볼게요!

    샌드위치 이름은 🥪햄 루꼴라 올리브 🌮
    가격은 6200원...응 개비싸..ㅋㅋ
    사실 요즘 샌드위치는 저 값에 많이 팔긴 하는데
    맛이랑 가격면을 같이 생각한다면..ㅋㅋ

    내용물은 , 토마토, 치즈, 루꼴라 등이 들어 있어요.
    루꼴라를 생소하게 생각하실 거 같은데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는 채소로 이탈리아 피자에 많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사진출처:네이버
    이 사진이 루꼴라에요!

    전체적인 맛 평가는 흠...쏘쏘? 그래도 딸기요거트보단 낫다ㅎㅎ
    치즈에서 나는건지 모르겠는데 약간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는 샌드위치였어요. 저는 그런 냄새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이건 영수증인데 샌드위치랑 음료수 같이 구매하면 800원 할인이 들어가요!

     

    저 오른쪽 끝에 있는 바나나는 뭐냐구요?
    ,,🍌프리미엄 바나나 1500원짜리에요..
    기프티콘 가격을 맞추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구매한건데 스타박스 갈 때 마다 저 비싼 바나나는 누구 사먹지? 라고 궁금해 했었는데ㅋㅋ
    저는 이럴 때나 사먹어 보네요.

    특이한 점이 봉지가 옥수수 소재로 만들어서 친환경이라고 하네요! 봉지가 엄청 바스락 바스락 거렸거든요!
    이건 정말 좋은 취지 인것 같아요,👍

    프리미엄이라는 명칭이 붙어 있어서 맛도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품질은 굿굿
    당도도 적당히 굿굿이였던거 같아요.


    스타벅스 메뉴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올려 볼게요!

    처음으로 노트북이 아닌 핸드폰으로 티스토리 앱을 사용해서 글을 작성해 보았는데 나름 괜찮네요~
    오늘도 글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