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스킨 클렌징 오일/ 케어존 폼클렌징 후기 (여드름 피부 추천)
    제품리뷰 대딩 2019. 12. 24. 11: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2달 동안 써본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폼을 소개해 볼게요!

    저의 피부타입 부터 말씀드리면 건성이였다가 고2 때부터 여드름 피부로 바뀌더니 지성에 가까운 피부 타입으로 변했어요ㅜㅜㅜ 

    열심히 관리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성인이 되고 나서는 여드름이 많이 가라앉은 것 같아요.!

    하지만 넓어진 모공은...흑ㅜ

    나중에는 모공관리 제품도 소개해 볼게요!

     

     

     

     

     

    제품명칭은

    왼쪽부터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파하], 케어존 아크네 클래리파잉 폼 클렌저 입니다.

    이름이 엄청 어렵네요ㅋㅋ

     

    이 두가지 제품을 쓰고 저는 실제로 여드름이 많이 진정되는 효과를 봤어요!

    물론 사람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효과를 어느 정도 볼 수 있고 무난하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제품 모두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가능합니다.

     

    그럼 더 자세하게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한스킨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 [파하]

     

    가격: 22.000

    용량: 300ml

     

     

     

    가격이 쫌 후덜덜 하죠? 그래서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로 구매하거나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샀어요!

    가격이 쫌 있지만 용량이 정말 넉넉해서 오래 사용 가능해요. 

    2달 동안 사용했는데도 엄청 많이 남았죠?

    향은 약간 레몬향이 나는 것 같아요 

    저는 좋아하는 향이에요.

     

     

    이 제품은 피부타입에 따라 3가지로 출시된 제품이에요.

     

     

    민감성피부, 지성피부, 건성피부! 정말 골고루 출시되었네요.

    제가 쓰는 노랭이는 민감성피부를 위한 것입니다.!

    3가지 모두 써보지는 못했지만 왠지 다 괜찮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이 제품은 특히 블렉헤드를 저격한 제품으로 나왔어요.

    저도 블랙헤드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 제품 쓰고 점점 옅어지고 있기는 해요.

    하지만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블랙헤드는 정말 꾸준히 관리해 줘야 사라진다는 것 알죠?

    오일로 코나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하듯 문지르고 유화작용을 꼭 해줘야 해요!

    ※ 유화작용이란 ※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아않는 성분이 서로 잘 섞이돌도록 계면활성제를 이용하여 노녹이는 작업을 말하는데요,

    피부 표면에 피지가 분비 될 때, 크림을 바른것 처럼 피막이 형성되는 것 역시 유화작용의 한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유화작용을 어떻게 하냐!

    오일을 롤링하고 바로 물로 씻겨내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물을 얼굴에 묻혀서 다시 롤링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약간 우유?색으로 변하면서 기름성분이 물과 섞여 녹게 된답니다!

     

     

     

    저의 손이 쨘ㅎㅎㅎ

    오일의 무게감 정도는 타 오일제품 보다 무거워서 세정력이 더 좋다고 생각돼요!

    화장하고 깨끗하게 지우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케어존 아크네 클래리파잉 폼 클렌저

     

    가격: 22,000원

    용량: 130ml

     

     

    이것도 역시나 가격이 쫌 있죠?? 

    가 네이버쇼핑에 검색해 보니까 최저가 11270원까지 나와있더라고요(소곤소곤)

     

    이것 역시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인데요!

    제품에 써 있듯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에요!

    향은 무향은 아니고 흠...뭐라고 딱 정의하기가..그렇게 향이 센 제품은 아니에요!

     

    무거운 제형이라서 세정력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거품은 제가 거품망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비빈 사진이에요.

    저 정도면 괜찮은 거품량이라고 생각해요!

    반대쪽 손에 거품은 더 있어요!

     


    정리하자면 한스킨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고민이신 분 추천드리고요!

    케어존 클렌징 폼은 여드름 고민이신 분 정말 강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