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방학 정유미 밸런스 보드 상품 추천(내돈내산)
    제품리뷰 대딩 2020. 9. 28. 16:12

    안녕하세요 얼굴튜터입니다:)

     

    제가 얼마 전 종영한 tvn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보다가

    밸런스 보드가 나와서  반가웠는데요!

     

     

    저는 쿠보(CUBO)라는 공방에서 주문을 했는데 그곳에서 

    주문한 제품이 너무 좋아 후기를 남깁니다!

     

    그래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보고

    퀄리티 높은 밸런스 보드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쿠보에서 핸드메이드로 작업하여 판매하고 있고요

    제가 구매했던 구매 링크 남겨둘게요~

    20% 할인도 하고 있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main/products/4505058138

    우드 밸런스보드 코어운동 : 쿠보

    [쿠보]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밸런스 보드를 사기 전 검색을 해봤는데

    중국산 제품이 많고 가격대가 저렴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 제품밖에 없더라고요ㅠ

     

    밸런스 보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운동기구라 

    좋은 제품을 선택하라는 조언을 듣게 되어 가격보다 퀄리티 우선으로 찾아봤어요!

    그래서 엄청난 검색을 통해 쿠보공방(CUBO)을 알게 되었습니다!

    핸드메이드라 더 신뢰가 가네요ㅎㅎ

     

     

     

    쿠보 밸런스보드 / 사이즈 Large

     

    저는 사이즈는 라지로 구매했습니다.

    두께는 20mm 추천합니다!

    유아에게는 미디엄 사이즈가 딱입니다~

    제품을 실제로 받아보니까 가격 값 하더라고요

    딱 봐도 질이 좋아 보였어요!

    보드는 자작나무로 만들어서 처음에 냄새가 나무향이 나서 좋더라고요~

    유럽에서는 이미 기능과 활용도를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더라고요 

     

     

     

     

    마감처리도 매끈하게 잘 되어 있고

    정말 표면이 부들부들해요

    모서리 부분이 둥글게 잘 마감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무게는 좀 있어서 더 튼튼한 느낌이고

    좋은 자작나무를 사용한 것 같더라고요

     

     

     

    발은 모자이크처리ㅎㅎ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쓰는 사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이들도 사용하는 만큼 밸런스 보드

    제작에 사용한 재료들이 안전성을 다양한 항목으로

    검사하여 KC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사진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사진부터 부터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사용한 사진자료)

     

    밸런스 보드 양 옆도 세련되게 마감이 잘 되어있어요

     

     

     

    밸런스보드는 신체 균형 회북에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로

    밸런스보드의 효과는 코어 근육을 단련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워블보드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요즘은 서핑 연습용으로 많이들 구매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몸의 균형을 맞춰주기 때문에 

    요즘 자세가 좋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출처: cubo

     

    밸런스 보드로 정말 다양한 자세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위에 사진처럼 될 수 있는 날까지 열심히 

    코어운동을 해보려고요!

    우선은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잘 따라 하고 있어요~

     

    <사진을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작은 사이즈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정말 죻아보이네요

    미끄럼틀 정말 재밌어 보이네요ㅎㅎ

     

     

     


     

    쿠보 공방에서는 가구제작뿐만 아니라 1:1 개인 목공 수업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아이디 남겨둘게요~

    아이디: cubofurniture

    바로가기: www.instagram.com/cubofurnitur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