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니브레드 만들기 (카페 갈 필요 없어요~)
    제품리뷰 대딩 2020. 8. 6. 19:51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니브레드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허니브레드 만들기

    엔제리너스, 이디아, 스타벅스의 허니브레드와 정말 맛이 똑같아요

    저도 해먹어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ㅎㅎ

     

    재료만 있으면 생각보다 만들기 엄~~~ 청 쉬운데요!

    그런데 맛도 카페에서 파는 거랑 똑같다니ㅎㅎ

    집에서도 허니브레드를 뚝딱 만들어 봅시다~!!

     

     

    허니브레드 재료

    식빵 3~5장, 버터, 꿀, 시나몬 계피가루, 생크림

    허니브레드 재료

     

     

     

                                                                  1. 버터 녹이기

    버터는 전자레인지에 50초 정도 녹여주세요

    버터의 양은 빵의 각각의 윗 부분에 발라줄 것이기 때문에

    빵의 양에 따라 정해 주시면 됩니다.

     

     

    2. 준비한 빵 모두 윗부분에 버터 발라주기

    준비한 빵이 3장이면 3장 모두 윗부분에만 버터를 고르게 발라주세요~

     

     

    3. 빵 9등분해주기

    빵을 차곡차곡 쌓고 9등분으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다른 후기들 보면 가장 아랫부분은 자르지 말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잘라버렸어요ㅎㅎ

    크게 상관은 없는 것 같아요!

     

    4. 꿀을 빵 사이사이에 발라주기

    빵을 9등분으로 잘라놔서 가로세로로 틈이 생겼잖아요

    그 부분에 꿀을 넣어주면 됩니다.

    꿀이 카페에서 파는 허니브레드처럼 맛을 만들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이름도 허니브레드이니ㅎㅎ

     

     

    5. 에어프라이기나 오븐에 180도 10분 구어 주기

    에어 프라이기와 오븐 상관없이 18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주시면 됩니다.

    이때 오븐도 없고 에어프라이기도 없다면 꿀을 넣기 전에 프라이팬에

    바싹하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물론 오븐과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는 게 맛이 더 좋을 수도 있어요ㅜㅜ

     

    짠 오븐에서 꺼낸 식빵이에요

    먹을 때 바삭한 식감이 정말 짱이랍니다!

     

     

    6. 생크림과 계핏가루 올려주기

    생크림을 올려주고 계피가루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집에서 만들어 먹는 허니브레드에는 자신이 원하는 만큼 생크림을 

    올려줄 수 있다는 장점!

    그래서 저는 위 에칸 먹고 또 뿌려서 먹었답니다ㅎㅎ

    스프레이 형식의 생크림을 처음 뿌려봐서 모양은 예쁘지 않지만 맛만 좋으면 되는 거 아니겠어요~ㅎㅎ

     

    만약 계피가루가 없다면 초코시럽이나, 카라멜 시럽을 뿌려먹어 보세요

    저는 계핏가루가 허니브레드에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계피가루도 엄청 뿌려먹었다는ㅎㅎ

     

    생크림 듬뿍 찍어서 모두 맛있게 드세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