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bq 순살크래커 솔직후기
    제품리뷰 대딩 2020. 8. 26. 13:16

    안녕하세요 얼쿨튜터 입니다

     

     

     

     

    오늘은 bbq 순살크래커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bbq 순살크래커 (다리살 부위)
    18,000원

     

    bbq 순살크래커

     

     

     

     

    처음 순살크래커를 시킨 분들은 치킨 상자가 너무 

    작아서 뭐지?하고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bbq 순살크래커는 다른 치킨보다 상자가 굉장히 작아요

    양은 치킨 한마리 보다는 적은 편이긴 한데 

    저는 맛에 굉장히 만족해서 가끔씩 시켜먹어요

     

     

     

    순살크래커는 따로 치킨소스가 와요

    소스는 따로 추가 주문을 안 해도 오니
    그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순살크래커 치킨소스가 없었다면 저는 순살 크래를 즐겨먹지 않았을 것 같아요

    소스 맛은 우리가 아는 맛인데 양념치킨의 소스의 맛보다는

    가벼우면서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소스에 꼭 찍어 드세요!

    느끼함도 덜하고 훨씬 맛있어요

     

     

     

    순살크래커를 먹을 때 식감이
    포슬포슬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 이유가 튀김가루를 빵가루로 사용해서 그런다고 하네요

    저는 순살크래커의 식감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막 엄청 크리스피한 식감은 안이지만 포슬포슬한데 자잘자잘하게 크리스피한 

    느낌이 들어요!

     

     

     

    크래커의 속살은 전부 다리살이기 때문에
    엄청 부드럽고 육즙도 가득해요

    퍽퍽한 살 싫어하는 분들에게도 왕추천드려요~

     

     

     

    비비큐의 순살크래커가 아이들을 경향 한 

    상품으로 나온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어른인 저도 엄청 맛있더라고요ㅎㅎ

    가격이 18000원이라서 막 자주 시켜먹지는 않지만 

    가끔씩 땅길 때가 있더라고요

     

     

     

    뭔가 순살크래커를 먹을 때는 치킨을 먹는다!!!
    이런 느낌보다는

    치킨너겟 같은 간식을 먹는다? 그런 느낌이 있어요

    치킨너겟의 고급 버전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치킨 한 마리가 지겨웠다면 순살크래커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