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중문 맛집
    정보통신 대딩 2020. 2. 19. 16:25

    안녕하세요 얼굴튜터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중문 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중문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저는 제주 롯데호텔에 묵으면서 중문이 가장 가까워 거의 중문에서 식사를 해결했어요.

    중문에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스팟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도로가에 있는 음식점을 들어갔어요

    그 이유는 식당 건물 모양이 정말 눈에 띄였기 때문ㅋㅋ

     

     

    정말 눈에 확 들어오는 음식점이죠?ㅋㅋ

    그래서 많은 식당 중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기 힘들어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가게에 갔어요ㅎㅎ

    멋진 외관처럼 맛도 맛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들어갔어용ㅋㅋ

    음식점 이름은 황토기와집 입니다

    이곳에서 파는 대표음식은 제주감자옹심해물손칼국수!!

    이름이 길죠?ㅋㅋ 이름 그대로 제주도에서 파는 감자옹심이와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예요ㅎㅎ

    가격은 1인분에 9000원!

    해물은 바지락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감자 옹심은 대부분 안 먹어보신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았는데요

    떡을 좋아하거나 쫄깃쫄깃한 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저는 버블티에 들어가는 타피오카펄을 엄청 좋아해서 감자 옹심이가 마음에 들었어요ㅋㅋ

     

     

    요 덩어리가 감자옹심이예요. 약간 몽글몽글한 게 뭉쳐있는 느낌도 들었어요!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ㅜㅜㅜ

    메뉴에 칼국수는 제주 감자옹심해물 손칼국수와 그냥 해물손칼국수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다시 먹는다면 또 감자 옹심 해물 손칼국수를 먹을 것 같아요

    감자 옹심 해물 손칼국수가 1000원 더 비싼데 여러 가지 식감이 있으니 저는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황토기와집의 메뉴판입니다!

    4가지 메뉴로 많이 고민 안 해도 돼서 좋았어요ㅎㅎㅎ

    백종원 아저씨가 메뉴가 많은 것보다 대표 메뉴가 있는 게 더 좋은 마케팅이라고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ㅎㅎ

    칼국수 말고도 해물버섯파전과 보쌈이 있습니다.

    저는 해물버섯파전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동생이 아침부터 보쌈을 먹고 싶다고 해서ㅠㅠ 보쌈 소 짜를 시켰어요

     

    보쌈의 맛은 보통이었어요ㅎㅎ 고기도 먹고 싶은 분들만 칼국수와 함께 드세요.

     

     

    상차림은 칼국수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김치, 깍두기가 나오고 열무비빔밥이 나와요!

    열무비빔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반찬처럼 나오기 때문에 양은 좀 적어요ㅎ

    보리밥에 열무와 참기름, 고추장을 쓱쓱 비벼먹으면 짱짱

    더 먹고 싶었는데 리필은 안된다고 벽 쪽에 적혀있어요ㅋㅋㅋ 다들 맛있어서 더 달라고 하나 봐요

    그럼 남는 게 없을 테니 어쩔 수 없죠ㅜㅜ 

     

     

    맛있게쥬??ㅋㅋㅋ 면만 먹었으면 아쉬웠을 텐데 열무비빔밥도 함께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맛도 맛이지만 음식점에 처음 들어가면 시선을 확 끄는 작은 작은 연못 같은 곳이 있어요 

    붕어도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햇빛이 많은 제주도인만큼 날씨도 함께 해주는 한 끼 식사였어요ㅎㅎ

     

     

    주차공간은 널널합니다!

     

     

    제주도에 와서 회나 갈치조림, 흑돼지가 지겨워 지신 분들 감자 옹심 칼국수 먹으러 오세요ㅋㅋ

    제주 중문에서 막상 갈 음식점이 없다면 추천입니다ㅋㅋ 저희도 이렇게 해서 그냥 들어왔거든요

    국물이 정말 시원해서 속이 싹 풀리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육수를 리필할 만큼 맛있었습니다ㅎㅎ

    매일 11:00~20:30까지 운영하고 두 번째, 네 번째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 주세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1102 입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