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전시회] 모네 인사이드 위치/예약 그라운드시소 명동
    정보통신 대딩 2023. 11. 4. 19:50
    모네 인사이드  전시회
    <모네 인사이드>는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가 남긴 소중한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음악과 함께 감상하는 새로운 미디어아트 전시입니다.


    [전시기간]
    2023.8.1 ~2023.11.26

    [감상시간]
    총 45분
    35분간 상영되는 영상은  촬영금지로 오직 감상만 가능하며 남은 10분은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위치]
    그라운드 시소  명동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3 에비뉴엘 9층

    [가는 법 (대중교통)]
    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 > 롯데백화점 푸드코드(롯데백화점에서 옆 건물인 애비뉴엘로 이동) > 애비뉴엘 9층

    [표 가격]
    11월 기준 종료 특가 1인 8,900원 판매
    저는 만원 넘게 주고 갔던 것 같은데 11월이 마지막 전시회 기간이어서 할인하고 있네요~

    [표 예매 방법]
    저는 네이버앱에서 결제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모네인사이드 검색 > 예매 버튼 클릭

     


     

    모네인사이드 말고도 같은 공간에서 알폰스무하가 교차 상영 중입니다! 알폰스무하 전시까지 같이 예매하시면 모네인사이드가 끝나고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모네+알폰스 통합권으로 구매하시면 표는 더 저렴합니다.

    기존 전시회라고 하면 이동하면서 감상하잖아요? 근데 모네 인사이드 미디어아트는 영화 보는 것처럼 바닥에 앉아서 시청을 하는 형식입니다!

    자리는 정말 아무 곳이나 앉을 수 있는데 소파가 몇 개 마련되어 있어서 저는 소파에 앉아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파는 엄청 많은 인원이 앉을 만큼은 없어서 사람이 많을 경우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땅바닥은 은근히 목이 아프더라고요ㅎㅎ
    근데 또 바닥에서 보는 재미도 있는지라 여성분들은 치마보다는 바지 착용 추천드립니다!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오는데요!  영화감상 35분 정도의 시간이 끝나면 10분 정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저는 금요일 5시쯤 전시회를 봤었는데 운이 좋게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을 때 단독샷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ㅎㅎ

    전시회는 위에 사진 보시는 것처럼 크게 장소가 2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공간 크기는 서로 차이가 있지만 나오는 영상은 똑같이 나오니 원하시는 곳에 자리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당
    저는 큰 쪽이 좀 더 압도되는 기분이라서 더 큰 공간 쪽을 추천드립니다!


    내용은 이야기 형식으로 내레이션이 나와서 움직이는 동화책을 읽어주는 느낌이에요. 여러분도 새로운 경험 한번 도전해 보세요~!


    이제 벌써 11월이네요ㅎㅎ 서울 명동에서 간단하게 놀거리 생각하시면 모네인사이드 전시회 추천드려요.
    전시회 보고 명동 롯데백화점 푸드코드에서 밥 드시면 굿굿!
    그럼 모두 2023년도 마무리 잘 하세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