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세우유 생크림빵 cu 편의점 솔직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2. 11. 6. 01:03

    연세우유 생크림빵

    솔직리뷰(۶•̀ᴗ•́)۶

    가격: 2600원
    판매처: cu편의점
    칼로리: 402kcal


    cu편의점 냉장 코너 쪽에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

    연세우유 크림빵이 유행한 지 조금 지났지만
    cu편의점에서 생크림빵을 먹고 싶어서
    연새우유크림빵에 도전해봤습니다ㅎㅎ

    처음에 구매할 때 빵에 있는 크림이 엄청
    부드럽기를 바라고 구입했었어요!
    과연 기대한 크림맛은...?!

    뒷면은 요럿게 생겼구요!

    옆면으로 보시면 두툽 해 보이죠~

    처음에 구매할 때 빵에 있는 크림이 엄청 부드럽기를
    바라고 구입했었어요!
    과연 기대한 크림맛은...?!

    소문처럼 빵 안에 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생크림은 제가 기대한 것만큼
    못 미쳤던 것 같아요ㅠ
    정말 부드럽고 인공적이지 않은 생크림 맛을 원했는데 약간은 인공적인 맛이 나서 조금은 실망했던 것 같아요..!


    냉장식품이니 유통기한 꼭 확인하세요!

    나중에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지만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습니다!
    다만 너무 기대치가 컸다면 실망할 수도..!
    저는 중간에 조금 물리더라구요..!



    여기까지 대딩언니의
    연세우유 생크림빵
    솔직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