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봉동 맛집
    정보통신 대딩 2020. 1. 3. 01:33

    안녕하세요 얼굴튜터입니다😃

    오늘은 용인 신봉동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엄마는 스테이크집 입니다!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2로 115-52 1층 엄마는 스테이크

    엄마는 스테이크집은 한 4~5번 정도 간 음식점입니다
    이정도면 단골집 맞죠?
    여러분에게도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메뉴부터!
    저는 엄마 동생 저 이렇게 3명에서 자주 갔던 곳이라 양 많은2인~ 양 적은 3인을 자주 시켜먹었어요

    3명에서 스테이크 400그램은 살짝 아쉬울 수 있는데 샐러드, 바지락 떡볶이, 선택메뉴가 있기 때문에 3명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선택메뉴는 카레밥과 3가지 종류 우동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선택메뉴은 올바른 카레밥귀엽다 우동입니다.

    평일 런치 때는 스테이크를 뺀 단품메뉴들과 봉골레떡볶이나 피자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단, 저녁에는 불가능해요~

    스테이크가 포함된 세트메뉴는 점심, 저녁 모두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럼 음식보러 가볼까요~?

     

     

    지금 밤 12시에 글을 쓰고 있는데요...
    사진을 보니까 정말 배가고프네요..ㅋㅋㅋ
    스테이크가 도톰하게 썰어져 나와서 한입 가득 넣기 너무 좋아요😋

    불판에 올려놓고 각자 원하는 굽기로 더 익혀서 먹어도 되니 취향것 익혀 먹으세요~
    저는 나오자 마자 바로 입으로 속~ㅋㅋ

    고기도 고기지만 저는 버섯을 굉장히 좋아해요!
    특히 고기와 함께 먹는 버섯은..츄릅ㅋㅋㅋ
    고기말고도 버섯, 양파, 소스가 있으니 곁들어 먹으세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샐러드바지락 떡볶이가 나옵니다!
    스테이크를 먹는데 떡볶이?하고 처음에는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요!
    근데 상당히 둘의 조합이 괜찮습니다.
    (사실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에 떡볶이를 다 먹어버린다는 건 비밀~🤗)

    떡볶이에 바지락이 들어가 있어서 떡볶이 국물을 떠먹어 보면 얼큰하면서 시원해요!
    집에서도 바지락 넣고 떡볶이 해먹어 보려고요

     

     

     

    스테이크 먹고 약간 아쉬울 때 선택메뉴가 나옵니다!
    사진은 사실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ㅠ
    먹는거에 정신 팔려서 그냥 허겁지겁 먹었네요ㅋㅋ
    다음부턴 사진먼저 찍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닷ㅋ

     

     저는 선택메뉴 4가지 중에 카레밥을 선택했어요.
    카레밥은 살짝 짜다고은 생각하는데 그래도 저는 강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어요
    카레밥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와 반숙계란이 있어서 더욱더 맛있었어요!
    근데 저의 동생은 살짝 느끼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럴 땐 떡볶이 국물을 호로록
    카레 안에 커다랗게 썰어넣은 당근도 있고 고기도 있습니다!


     

    항상 갈 때마다 맛있게 먹었던 신봉동 맛집인데요!
    여러분도 신봉동 맛집을 찾고있다면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엄마는 스테이크집을 찾아주세요~
    (요즘 스테이크 한접시 먹을려면 3만원 이상은 줘야 하잖아요..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새복 많이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