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역 놀거리 (인생네컷, 보드게임카페)
    정보통신 대딩 2019. 12. 31. 23:48

    안녕하세요 얼굴튜터입니다😃

    오늘은 수원역 놀거리를 풀코스로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소개한 모든 곳은 수원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당!


     

    1. 인생네컷 찍기

    수원역 놀거리로 첫 번째 추천은 인생네컷입니다!

    친구와 즐겁게 놀았다면 기념으로 사진 한 장 남기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되겠죠?

    원래 인생네컷은 수원역 12출구로 나오면 작게 부스로만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수원역을 가보니 아예 인생네컷이라는 가게가 생겼더라고요!
    가게도 예쁘게 생겨서 인스타에 올리기 딱 좋을 것 같아요ㅋ

    2. 보드게임카페

     

    The Holic
    더 홀릭이라는 보드게임 카페가 있습니다!
    수원역에는 보드게임 카페가 2군데 정도 있는 것 같아요.
    나머지 한 군데는 아직 안 가봐서 나중에 가보려고요.

    이용요금은 1시간에 1800원이고요
    음료는 1인당 1개씩 꼭 시켜야 해요
    24시간 무제한 이용은 5000원입니다.
    만약 3시간 이상 이용한다면 무제한 이용이 더 이득이겠죠?

    1시간씩 이용한다면 후불 결제가 가능하지만
    무제한 이용은 선불결제로 이루어집니다!

    음료 말고도 순살치킨과 허니브레드도 팔고 있네요
    저는 아이스티 복숭아를 먹었어요ㅎㅎ
    (가격이 그나마 싸서..)

    음료를 시킬 때는 각 방에 있는 카드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보드게임은 이렇게 엄청 많은 종류가 있어요!
    처음 보는 보드게임도 있었고 추억의 보드게임도 있었어요ㅎㅎ
    요즘은 핸드폰 게임이나 pc방을 많이 가는데
    오랜만에 친구와 보드게임을 하니까 옛날 생각도 나고 정말 시간 가는지 몰랐네요ㅋㅋ

     

     

     

    저희는 부루마블 게임을 선택했어요!
    부루마블..초딩 때 정말 많이 했었는데ㅋㅋ
    부루마블만 한 3시간 한 것 같아요ㅋㅋ
    역시 쉽게 끝나지 않는 부루마블ㅋㅋ


    오랜만에 하는 거라서 정확한 게임 규칙이 생각이 안 났지만 각방에 배치되어 있는 아이패드에 게임규칙이 다 설명되어 있어서 게임규칙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영상으로도 게임룰을 설명해 줘서 굿굿!
    게임장르, 난이도, 인원도 다 아이패드에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아이패드가 터치가 너무 잘 안돼서 짜증이 좀 났었어요...ㅎㅎ)

    방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희는 1층을 배정받았는데 2층도 사다리 타고 다니면 재밌을 것 같아요

    방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천장이 낮아서 좀 불편하긴 하지만 아늑해서 친구랑 수다도 떨고 게임도 하고 즐겁게 놀 수 있었어요!
    커튼으로 방을 닫을 수 있습니당.

    방은 의자가 있는 방도 있더라고요
    여기서도 보드 게임해보고 싶네요!

     

     

     3. 수원역 니뽕내뽕

     

    수원역 놀거리와 더불어 먹거리도 우리에겐 아주 중요한 문제죠?ㅋㅋ

    재밌게 놀았다면 배도 채워야겠죠?ㅎㅎ
    수원역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니뽕내뽕은 프렌차이점이라서 수원역 말고도 동네에서도 자주 갔던 음식점인데요.
    피자랑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릴게요!

     

    이 피자는 니피자입니다!
    이름이 좀 웃기죠?ㅋㅋ 가게 이름부터가..ㅋㅋ 고구마피자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릴게요!
    옆에 있는 소스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ㅠ

    이건 니뽕내뽕의 기본 메뉴인 차뽕입니다!
    매운 단계는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2단계 즐겨먹는데 2단계도 충분히 매우니 매운 거 좋아하시면 2단계 추천드릴게요!
    차뽕은 짬뽕 맛난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피자가 느끼할 때 차뽕 국물 마시면 크~

    음료도 시킨다면 세트메뉴가 더 저렴하니 세트메뉴 추천드릴게요~
    저희도 탄산음료 세트메뉴 시켰어요!

     

    4. 역전할머니 맥주 1982 

     

    마지막은 친구와 술 한잔 하면서 마무리~ㅋㅋ
    소주보다 맥주를 좋아한다면 역전 할머니 맥주 가게를 추천드릴게요
    맥주가 살짝 슬러쉬가 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ㅋㅋ
    연말이어서 사람이 줄 서있네요ㅎㅎ

    저희는 안주를 대 치즈감튀와 염통꼬치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6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흠..ㅋㅋ
    맛은 무난무난해요..ㅎㅎ

     

    5. 수원역 코인노래방 

    뭔가 헤어지기 아쉬우면 코인노래방으로 ㄱㄱ~
    수원역에는 코인 노래방이 정말 많으니 아무곳이나 가면 될 것 같아요ㅋㅋ


    수원역 놀거리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많죠?ㅋㅋ
    2019년도 모두 수고했고 내년 2020년은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