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역] 옷가게 추천 에이브리원
    정보통신 대딩 2022. 5. 12. 18:30

    벌써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면 옷도 없고ㅠ

     

    그래서 저렴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 서현역 옷가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서현역 4번 출구 쪽에 에이브리원 옷가게입니다!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77m 정도만 걸으면 바로 나오는데요!

    처음 가시는 분이라면 가게 앞에 옷 몇 개만 걸려 있어서 당황하실 수 도 있는대요!

    사실 에이브리원 옷가게는 지하로 들어가시면 엄청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바로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10시에 종료하네요^^

     

    짠~ 지하로 내려오면 눈이 휘둥글레 해집니다ㅎㅎ

    사진에서 보는 것의 반 정도의 공간이 더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중에 내 옷 하나 없겠어요~

    서현역 에이브리원 옷가게의 장점은 저렴하다는 것인데요!ㅎㅎ

    저 사진에 보이는 5,500 가격표 보이시나요?

    여름옷은 사실 1년도 못 입고 버리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러니 예쁘면서 싼 옷을 구입하면 좋겠죠!

     

    에이브리원 옷가게의 주요 고객의 연령대는 10대가 가장 많이 오고

    20대 초반까지 형성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20대 초반인데 그래도 기본 템 같은 거는

    싸게 건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 형성은 보통

    기본 반팔티 8,000~10,000원대

    긴 청바지 30,000원대

    츄리닝(편한바지) 15,000원대

    크롭티 반팔 10,000원대

     

     

    참고로 남자 옷도 있습니다!

    지하에 들어가면 여자 옷 남자 옷 반반 나눠져 있어서

    쇼핑하기 편해요!

     

    대신 여자 옷 쪽은 아무래도 사람이 많아서 

    붐비는 요일에 오면 좀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브리원의 또 하나의 장점은 피팅룸이 있다는 건데요!

    옷을 입어보고 살 수 있습니다!

    대신 흰옷은 못 입어 보고 이외에도 못입어 보는 옷이 꽤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꼭 입어보고 사야 하는 바지는 입어볼 수 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피팅룸은 남자 쪽 3군데 정도 여자 쪽 3군데 정도로 기억해요

    여자 쪽은 사람이 많으면 많이 대기해야 할 수 도 있어요...!

     

    그럼 모두 즐거운 쇼핑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